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이태원 카페, 바] Oh La La Cafe & Bar '오라라 카페'에서 예쁜 디저트도 먹고 향수도 받았다! / 구딸 향수, 구딸 콜라보, 예쁜 한강진 카페

by 유잔00 2021. 12. 17.
728x90

갑자기 친구가 카톡을 보내왔다.

띠옹

한남동에 있는 카페 'Oh La La 오라라'에서 향수 브랜드 'GOUTAL 구딸'과 콜라보로 팝업 스토어가 열렸다고 한다!

나는 향수에 대해 잘 모르지만, 이 친구랑 놀러 다닐 때마다 백화점에서 향수 시향을 여러 번 하는 경험을 했었다.

향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그렇구나 하면서 맡고 다니다가, 몇 가지 내 마음에 들 만큼 좋은 향을 발견한 적이 있는데 그중 하나가 구딸이었다!

 

구딸의 쁘띠 쉐리랑, 로즈 폼퐁이 그 중 하나인데, 친구랑 나랑 둘 다 오오오!! 할 정도로 사랑스럽고 적당히 달콤한 향이었다. 그런 구딸의 향수 샘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순 없었다! (+디저트도 무료라니)

 

한강진역 카페&바

Oh La La Cafe & Bar (오라라 카페)

https://goo.gl/maps/3DMSMdpWiFjmYiqR7

 

Oh La La Cafe & Bar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4길 32

★★★★☆ · 카페

www.google.com

 

한강진역 3번 출구로 나와 이태원 카페 거리로 걸어가면 보이는 작은 오라라 카페.

처음엔 엄청 작은 줄 알았는데, 의외로 안쪽으로 길게 자리가 있었다.

 

 

저녁이라 그런지 카페 오라라의 분위기가 좋았다. 내부 불을 끄고 자리마다 초를 켜주시는데, 커피보다 와인이 더 어울리는 느낌이기도 했다. 그래서 그런지 와인을 마시는 커플들이 많았고.... 하지만 난 친구와 티타임을 가졌다 ^^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그림, 포스터들로 분위기 있게 꾸며져 있는 오라라 카페 앤 바.

감각적인 포스터들이 많아서 갖고 싶었다. 내부의 고급지면서 약간 엔틱스러운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인테리어였다.

 

 

이렇게 한 쪽 공간에 구딸 향수가 모아져 있다. 이 부분도 너무 예뻐서 사진을 잔뜩 찍었다!

약간 어두우면서 옆쪽의 조명과 향수 병이 만나 실제로 보면 더 예쁜 광경이다.

 

 

일단 음료를 주문했다. 음료를 주문하면 음료 하나 당 디저트 하나를 주는 이벤트 중!

얼그레이 밀크티와 고독한 시인 (티)를 주문했다.

 

얼그레이 밀크티 7,000원

고독한 시인 7,000원

 

분위기도 좋았고, 무엇보다 디저트를 주시니 가격이 저렴하게 느껴졌다.

 

밀크티와 티, 그리고 디저트 두 가지. 옆에는 초까지.

실제로 보면 더 따뜻하고 고급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디저트는 다쿠아즈와 크레이프 케이크를 주셨는데, 둘 다 맛있고 너무 귀여웠다! 하지만 달아서 많이는 못 먹어서 아쉬웠다ㅠㅠ

 

영상으로 담아본 카페 오라라의 분위기.

 

즐겁게 한강진역 카페 오라라에서 시간을 보내고, 인스타에 업로드를 한 뒤 구딸 향수 샘플도 받았다!

막 찍어도 분위기 있게 나오는 오라라 카페의 인테리어. 인생 사진 여러 장을 건진 뒤 돌아갔다.

 

 

향수 샘플은 완전 작고 귀엽다 ㅋㅋㅋ 포장도 너무 이뻐서 보관해둔 상태다.

샘플로 받은 구딸 향수는, 내가 좋아하는 '쁘띠 쉐리'!!! 향수를 평생 한 두 번만 써본 나지만, 이 향은 너무 좋아서 그래도 종종 기분 좋을 때 쓰려고 한다 ㅎㅎ 벌써 한 번 뿌리고 나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