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약수역 카페] 세컨하우스 SECOND HOUSE,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 카페

by 유잔00 2021. 12. 21.
728x90

약수역에서 친구랑 만나 카페를 향해 걷고 있었는데, 찾던 카페가 아니었는데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갑자기 들어가게 된 카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났던 카페 겸 브런치 식당 겸 와인바, '세컨하우스 second house'.

 

약수역 카페

세컨하우스 second house

https://goo.gl/maps/W9zF7V98QkWpN6wm9

 

세컨하우스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4동 다산로20길 23

★★★★☆ · 카페

www.google.com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귀여운 장식들이 가득한 외관이었던 세컨하우스!

딱 내리던 함박눈과 잘 어울리는 공간이었다.

 

 

내부는 의외로 넓고 인테리어 장식들이 감각적으로 배치되어있었다. 그리고 한가운데에 커다란 크리스마스트리가 놓여있었다.

따뜻하고 훈훈한 분위기로 가득한 카페 내부는 커플들이 많았다 ㅎ

 

 

세컨하우스에서는 식사 메뉴도 팔고 있고, 커피류도 팔고,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카페로 온 것이기에 티를 주문했다.

 

세컨하우스 메뉴판, 가격

 

라떼 아이스 5,000원

카모마일 티 5,500원

 

 

분위기 있게 테이블마다 초도 켜져 있었다. 손잡이가 커다란 찻잔도 너무 귀여웠다.

옆쪽엔 소개팅을 하는 것 같은 남녀도 앉아있었다! 두근두근함으로 가득 찬 카페 내부다.

 

 

눈 내리는 날씨와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감성적이었다. 연말에 몇 번 더 와서 와인과 식사를 즐겨도 좋을 것 같아 보이는 약수역 카페 '세컨하우스 second hous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