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울숲 맛집] 포피나 리뷰 / 서울숲 양식, 성수 맛집, 뚝섬 맛집

by 유잔00 2021. 9. 26.
728x90

 

서울숲 성수 나들이를 가서 비누 만들기를 했다!

수제비누, 보석비누, 공드리워크샵 후기는 아래의 네이버 블로그에서 볼 수 있다.

https://blog.naver.com/unik2t/222517574827

 

[수제 비누 만들기] 공드리워크샵 보석비누 만들기 클래스 / 성수동공방, 서울숲 비누, 비누 만들

#비누만들기 #수제비누 #공방 #성수동공방 #서울숲공방 #서울숲취미 #비누클래스 #성수놀거리 #공드리워크...

blog.naver.com

 

이 날은 다른 걸 먹었지만, 다음 날 또 서울숲 근처에서 일이 있어 갔었다.

이번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라자냐를 파는 곳을 발견해서 바로 직행했다.

라자냐는 나의 사랑!

 

서울숲 성수동 양식 맛집

포피나

http://naver.me/xorKhSoB

 

포피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3 · ★4.38 · 매일 11:30 - 22:00, *국민지원금 사용가능 **공휴일은 12:00 오픈 ***상황에 따라 브레이크타임 있음

m.place.naver.com

 

브레이크 타임은 따로 없다고 적혀져있지만 때에 따라 발생한다고 한다.

나도 토요일 오후 4시 45분쯤 방문했는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었다.

그 정도는 기다리면서, 포피나 가게 앞에 있는 고양이들을 구경했다. 처음엔 도로 한가운데에 가만히 앉아있길래 다쳤나 싶고 차도 다니는데 위험하다 싶어서 옆쪽으로 살살 밀어냈다. 그랬더니 포피나 가게 앞에 자리를 틀었다. 자세히 보니 밥도 주시는 것 같았다.ㅋㅋㅋ

 

마스코트처럼 사람들을 가게 포피나 앞으로 모이게 만드는 고양이들.

 

 

쨌든 무료하지 않게 기다리다가 바로 들어갔다.

화이트 라구 파스타 24,000원

라자냐 24,000원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었다. 하지만 라자냐는 포기할 수 없지.

 

화이트 라구 파스타가 먼저 빠르게 나왔고, 먹으면서 기다리니 라자냐까지 등장했다.

 

화이트 라구 파스타도 맛있었지만, 라자냐가 진짜 최고 존엄이었다.

내가 먹은 라자냐 중 베스트였다. 항상 라자냐를 주문하면 실망하기 일쑤인데, 여기 찾았다 내 인생 라자냐 맛집.

짜지 않은데 풍미는 가득했고, 간이 세지 않은데 계속 먹게 되는 맛이다. 또한 위에 치즈가 바삭하게 구워져있어, 부드러운 면과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가격이 좀 세지 않나 생각했지만 이 라자냐는 인정이다. 너무 좋아. 자주 사먹고, 우리 지역에서 배달이 가능하기에 배달도 시킬 의향이 있다.

 

그리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닼 ㅋㅋㅋ 라자냐가 좀 늦게 나와서 언제 나오지 언제나오지 하면서 화이트 라구 파스타를 다 먹고 있으니 말을 걸어주시면서 곧 나온다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셨다. 

기대 이상의 라자냐를 맛 볼 수 있었던 성수 뚝섬, 서울숲 맛집 포피나

 

나만 알고 싶지만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