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숙대입구 카페 추천] 카페 퓨엔테, 숙대 카페 맛집, 음료 맛집

by 유잔00 2021. 9. 23.
728x90

 

숙대입구에서 일이 있어 간 김에 들렸던 카페 퓨엔테.

숙대입구역 8번 출구에서 골목 길을 따라 올라가다보면 나온다.

http://naver.me/51YnISXF

 

카페 퓨엔테 : 네이버

방문자리뷰 68 · ★4.76 · 숙대 도서관 골목길에서 만난 따뜻한 카페

m.place.naver.com

 

 

주택가 사이를 걸어가야해서 여기에 카페가 있나? 싶을 때쯤 나오는 퓨엔테는, 외관도 깔끔하지만 내부가 더 넓고 깔끔한 인상을 준다.

입구에서 보면 커피 머신과 몇 개의 자리만 있어 작다고 생각이 들지만, 내부에 더 넓은 자리가 마련되어있다.

또한 인스타 감성의 따뜻한 인테리어는 음료가 나오기 전부터 힐링을 준다.

 

 

하지만 역시 중요한 것은 메뉴와 맛이다.

메뉴판 옆에 쿠키가 맛있어보였지만, 음료만 주문했다.

 

 

 

말차 크림 라떼천도복숭아 라떼

 

 

직접 가져다 주시고 너무 친절하셨다. 그리고 마지막 손님이라고 쿠키까지 서비스로 주셨다...!

내가 너무 맛있어보이게 쳐다봤나...? ㅋㅋㅋㅋ 어쨌든 감동했다. 그리고 음료도 너무 예뻤고, 모습 그대로 맛도 있었다. 특히 내가 주문한 말차 크림 라떼는 적당히 달달하면서도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다.

크림 라떼 너무 좋아!

 

 

근처에 산다면 맨날 작업하러 이 카페로 갈 것 같은 친절함과 인테리어와 조용함과 쾌적함이었다.

다음에 또 숙대입구 쪽을 갈 일이 생긴다면 카페 퓨엔테를 다시 방문해야지.

다음엔 바닐라 크림라떼를 도전해야겠다.

 

숙대입구 카페 추천! 카페 퓨엔테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