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마포역 카페] '프릳츠' 발음하기 어렵지만 레트로 그 자체인 카페! / 빵집, 카페 추천, 독특한 카페, 공덕역 카페

by 유잔00 2021. 12. 25.
728x90

마포역 스프집 '수퍼souper'에서 식사를 하고 바로 옆에서 찾은 카페, '프릳츠'!

처음에 친구가 프릿츠로 갈까? 해서 프리츠? 프릿즈? 이름이 뭔가 했닼ㅋㅋㅋㅋ 알고보니 프릳츠.... 한국어에서 거의 발음할 일이 없는 음절의 조합이다.

어쨌든 마포역 카페 '프릳츠'로 출발!

 

마포역 빵집&카페

프릳츠 도화점

https://goo.gl/maps/ocVDEEgLRQi3SdxCA

 

프릳츠 도화점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새창로2길 17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보자마자 이 카페 분위기 뭐야...? 소리가 저절로 나왔던 카페 프릳츠. 처음엔 갑자기 한옥같은 건물이 나와서 놀랐고, 두 번째로는 뭔가 전통적인 것 같았지만 그렇지 않은 느낌에 놀랐다. 레트로함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공간인 프릳츠.

앞에는 빵나오는 시간도 적혀있었다.

 

 

빵으로 유명한 가게인가 보다! 마포역에 있는 프릳츠는 도화점으로, 다른 지점도 있는 듯했다.

내부는 더 레트로함이 가득한 공간이었다 ㅋㅋㅋ 뭔가 근대적인 느낌?

 

 

빵들도 고소한 냄새를 풍기며 진열되어 있고, 그 외에도 커피, 굿즈들이 레트로한 패키지를 자랑하며 진열되어있었다 ㅋㅋㅋ 특히나 프릳츠는 바다사자가 대표하는 캐릭터인 듯 곳곳에 바다사자가 그려져 있었다.

 

 

프릳츠 도화점 커피 메뉴 

 

옆에 붙은 신 메뉴 포스터도 레트롴 ㅋㅋㅋㅋㅋ 글씨체부터 디자인까지 그 감성 그대로다.

프릳츠 도화점에서 난 카페라떼를 주문했다.

카페라떼 5,000원

 

 

귀여운 하트 라떼 아트가 있다. 나도 바리스타 자격증 따고 싶은데....!

프릳츠 내분은 레트로함이 가득하고, 손님들도 젊은 층부터 더 윗 세대까지 다양해서 더 옛날 감성이 가득했었다. 뭔가 자연스럽게 레트로해진 느낌....?

 

 

앉는 좌석은 1층과 2층이 있다. 커피바 옆부터 테라스까지 넓고 다양한 좌석이 있다.

커피만 마시다 보니 아쉬워서 프릳츠의 빵도 하나 구매했다.

크림크루 3,800원

 

 

프릳츠 도화점의 빵 크림크루는 무난한 크림빵 맛이었다! 겉은 페스츄리로 바삭하고 안에는 크림과 크림치즈가 들어있다고 했는데 내 입맛엔 무난한 크림 맛이었다.

 

마포역, 공덕역에 있는 빵도 팔고 커피도 팔고 굿즈도 파는 가게, 프릳츠 도화점.

독특한 분위기와 넓은 내부로 많은 사람이 찾는 카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