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금남시장 베이커리] 달달한 디저트가 가득한 '버터스토리' / 금호역 빵집, 크리스마스 케이크, 루돌프, 기념케이크

by 유잔00 2021. 12. 27.
728x90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요즘이지만, 코로나도 있고 알바로 바쁘기도 해서 놀러 다니진 못하고 있다. 그냥 운동, 알바, 공부의 연속....
그래도 싱숭생숭한 기분은 어쩔 수 없는 것! 크리스마스 이브에 역시나 운동을 마치고 지나치려 했으나 케이크 진열장의 루돌프들이 나를 잡았다.

금남시장 디저트 베이커리
버터스토리
https://goo.gl/maps/8EoUmQq5WAvUM2uLA

 

버터스토리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3가 번지 1층 1285-1

★★★★★ · 상점

www.google.com


내 눈을 사로잡은 귀여운 크리스마스 특별 케이크들!
녹색 트리 모양의 케이크와 새빨간 뿔과 코를 가진 루돌프가 있었다.
가격은.... 기념일 값인지 엄청 비쌌다,,,, 하지만 ,,, 루돌프가 귀여운걸!
버터스토리 크리스마스
루돌프 케이크 38,000원

지금 안 사면 올해 크리스마스는 케이크 없이 지나갈게 뻔했기에 그냥 구매!!!! 이러려고 아르바이트하는 거지 뭐,,,


앙녕??
누가 더 귀여운지 대결할까??
돌프vs우엉
Fight!


별 생각은 없지만 초도 켜고, 크리스마스 이브 분위기를 냈다. 케이크는 사실 그냥 느낌이고, 메인 메뉴는 랍스타가 대기 중이었다!!!!


코가 인상에서 매우 중요하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닫는다.
눈보단 코가 더 중요한 듯??


버터스토리 루돌프 케이크는, 시트 사이에 크림과 딸기가 숨어있다. 나는 가장 무난한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좋아해서 내 입맛에 딱 이었다!
메마를 뻔 한 크리스마스를 달달하게 만들어 준 버터스토리의 루돌프 케이크!!
맛있는데 비싸다! 그래도 해피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