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

올리브영 제일제당센터점을 찾아 헤맨 후기 / 충무로 올리브영, 제일제당센터 올리브영, 뚜레쥬르

by 유잔00 2022. 1. 8.
728x90

일 끝나고 미술 학원 가는 길에 올리브영을 들려야 했다. 바로 내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를 하기 위해 새 면도기를 구매해야 했다.

충무로로 가는 길목에 올리브영 매장이 하나 있어 찾아보니 제일제당센터점이었다.

 

올리브영 제일제당센터점

https://goo.gl/maps/LP33KmmRoFpengYB9

 

씨제이푸드월드올리브영쌍림점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쌍림동 292

★★★★★ · 슈퍼마켓

www.google.com

 

커다란 뚜레쥬르가 1층에 있는 건물이었다. 여깄는 뚜레쥬르 빵은 동네보다 훨씬 맛있겠지...?

 

 

제일제당센터의 지하 1층에 올리브영이 있다길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갔지만, CJ THE MARKET 같은 음식 파는 장소만 나오고 올리브영은 도통 어디 있는지 몰라서 올라갔다 내려갔다.... 인터넷에 검색해도 빕스 앞에 있다는 글만 나오고 다시 한번 내가 길치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아니 이건 제일제당 센터가 알 수 없는 거야...

 

 

알 수 없이 헤매다가 저 앞 복도를 걷다 보니 찾을 수 있었다! 복도가 좀 어두컴컴하길래 직원들만 갈 수 있는 공간이라 착각했었던 것이다. 뭔가 가면 안될 느낌이었어....

블로그에서 봤던 대로 빕스가 등장하고 그 옆에 와인 파는 곳과 올리브영이 같이 있었다.

 

 

어렵사리 찾은 올리브영 제일제당센터점에서 세일하고 있던 쉬크 인튜이션 면도기와 눈썹 칼을 구매했다. 브라질리언 제모는 다음에 후기로!!

 

 

분명 제일제당센터에서 올리브영이나 아니면 다른 곳의 위치를 못 찾고 헤맨 분이 있을 거라 생각한다. 올리브영 제일제당센터점 위치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가 보이는 바로 앞 복도를 걸어가면 나온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