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떡참 떡볶이 참 잘하는 집 리뷰 / 떡순튀 세트, 동대문답십리점, 배달의 민족

by 유잔00 2021. 9. 15.
728x90

 

떡참.

요즘 방송 PPL에서도 자주 보였다. 역시 방송의 힘.

그래서 익숙한 이름 같기도 하고,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의 친구인가?

어쨌든 배달의 민족에서 할인 쿠폰 5000원을 주길래 얼른 주문했다.

 

떡순튀 SET

기본 : 15,000원

떡 : 쌀떡

떡볶이 : 맵달 국물떡볶이

맵기 : 2단계

 

떡을 밀떡과 쌀떡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왜 반반민족에게 반반이 없는가?

그건 좀 아쉬웠다.

 

그리고 로제 떡볶이가 맛있다고 하던데, 나는 매콤한 맛이 땡겨서 기본 국물 떡볶이로 선택했다.

맵기는 맵찔이지만 1단계가 거의 맵지 않다길래 2단계로 호기롭게 선택했다. (잘한 선택이었다.)

 

 

동네 지점이 브레이크 타임이라 어쩔 수 없이 조금 더 먼, 동대문답십리점에서 시켰다.

15000원에서 쿠폰으로 5000원을 할인받았지만, 다시 배달비로 4900원이 나갔다. 조삼모사 원숭이가 된 기분이다.

 

그래도 떡볶이는 무난하게 맛있었고, 순대가 별미었다. 소금을 따로 찍지 않아도 적당히 간이 되어있었고 감칠맛이 돌아 평수 순대를 많이 먹진 않는 나지만 한 번에 비울 수 있었다.

 

그리고 튀김도 다양하게  고추, 고구마, 만두, 오뎅, 김말이가 왔고, 서비스로 감자 튀김도 먹을 수 있었다.

 

 

아주 만족스러운 선택이었고, 다음에도 떡참을 또 시켜볼 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