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뚜레쥬르 국립중앙의료원점] 뚜레쥬르 털기~ 라고 했지만 딱 빵 두개 구매... / 뚜레쥬르 빵 추천, 맛있는 빵, 얼그레이 빵, 에그샌드위치, 뚜레쥬르샌드위치

by 유잔00 2022. 2. 22.
728x90

아르바이트 장소를 옮기면서 당분간 디디피 근처에 갈 일이 없을 것 같아 근처에 있던 예쁜 뚜레쥬르 매장에 들려 빵을 사기로 했다!

친구 통신사에서 뚜레쥬르 할인이 된다고 해서 따라간 것도 크다 ㅋㅋㅋ

뚜레쥬르 국립중앙의료원점
https://goo.gl/maps/5164UfyunNtCzbGe8

뚜레쥬르 국립중앙의료원점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6가 18-79

★★★★☆ · 카페

www.google.com


뚜레쥬르 국립중앙의료원점은 국립중앙의료원 내부에 위치해있다! 낮은 1층 건물로 예쁘게 생겼고, 병원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손쉽게 사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위치다.
내부는 적당한 크기고, 의외로 빵 종류가 많았다.


이때 티거 케이크가 나온 때였다.
귀여운 티거. 머리만 달랑 있지만...


내가 구매한 뚜레쥬르 빵은 얼그레이빵반숙에그샌드위치!


얼그레이빵은 약간 상큼한 얼그레이 맛의 크림이 잔뜩 들어있었다. 난 개인적으로 묵직한 얼그레이 맛이 좋아서 보통이었지만, 이런 맛의 얼그레이 크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마음에 들 것 같았다.
그리고 뚜레쥬르의 반숙샌드위치..! 계런샌드위치는 많지만 반숙 삶은 달걀이 들어간 샌드위치라니... 식감도 좋고 맛있었다! 그냥 보통 계란 샌드위치보다 마음에 들었다. 가끔씩 사먹을 것 같다.

프랜차이즈 빵집은 기본적으로 가격대가 있다 ㅠㅠ 그래도 실패하지 않으니 가끔씩 찾게 되곤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