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연남동 카페] Everyday Happy Birthday! 매일을 생일처럼 보낼 수 있는 카페 / 촛불 디저트, 연남동 디저트, 이벤트 카페 추천

by 유잔00 2022. 2. 18.
728x90

매일이 생일이면 얼마나 좋을까! 이름부터 매일 생일인 이 카페는 친구가 찾아서 따라간 곳이다.

모든 디저트에 생일 초를 꽂아주고 사진을 남기고 꾸밀 수 있는 작은 카페, everyday happy birthday.

 

everyday happy birthday

https://goo.gl/maps/HWkkkvKEzfP1Abmb6

 

Everyday Happy Birthday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46길 18-3 1층

★★★★★ · 카페

www.google.com

저녁에 본 카페는 아기자기한 모습이었다. 통유리로 되어있어 내부 분위기를 밖에서부터 느낄 수 있었다. 

쌀쌀한 저녁 날씨를 지나 들어간 따뜻한 카페 안. 주문은 종이에 체크를 하는 방식이었다.

 

디저트 메뉴는 사진이 앞쪽에 있어 보고 고를 수 있다.

주문한 메뉴는 따뜻한 녹차라떼피스타치오 라떼, 그리고 벌스데이 브레드.

 

생일 축하해! 

기록적인 생일은 아니지만 초을 켜고 불면 그게 생일이지 :)

하지만 초는 빨리 녹아버리니 조심해야해...

라이터를 잘 다루지 못해서 벌벌거리며 불을 켜고, 사진 몇 장 찍자마자 초가 꺼져버렸다... 초는 빨리 녹아내려 아이스크림에 묻었다. 그냥 얼른 치우고 먹기 시작했다 ㅋㅋ

 

 

음료는 진했고, 케이크도 달달하고 크림도 듬뿍이라 맛있었다.

 

에브리데이 벌스데이 카페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계도 있어 기록을 남길 수 있다! 나도 친구와 한 장을 찍고(그냥 종이에 나오기 때문에 어둡게 나온다) 꾸민 다음에 카페 벽에 붙여놓고 나왔다 ㅎㅎ

다음에 또 가서 잘 있는지 확인해봐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