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

[2021 궁디팡팡 캣페스타] 12월 고양이 행사 갔다온 후기! / 궁팡, 반려묘, 집사

by 유잔00 2021. 12. 8.
728x90

이번 달에 서울 학여울역 SETEC에서 또다시 고양이 행사가 열렸다.

이름하여 '궁디팡팡 캣페스타' !!!!

고양이 사료, 용품 등의 브랜드가 참가하는 행사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샘플들도 받을 수 있다. 항상 받을 수 있는 샘플들이 참가비를 넘어서기 때문에 일단 가는게 이득인 고양이 축제다.

궁디팡팡 캣페스타 말고도 케이캣페어라는 유명한 행사도 있다. 두 행사가 번갈아 항상 열리는데, 이번 12월 달은 궁디팡팡 캣페스타 차례였다.

 

행사는 12월 3일(금요일)부터 12월 5일(일요일)까지 진행되었다. 나는 일요일 마지막 날에 참가했다.

고양이 페스티벌 메이트인 집사 친구가 있어서 이번에도 아침부터 SETEC으로 향했다.

10시 시작인 축제니까 9시 40분쯤에 도착해야지~ 하고 갔더니 줄이 이미 쫘아아악.

 

줄 서서 기다리는 김에 체크해둔 이벤트 존, 선착순 증정품 등의 부스를 다시 확인하고 동선을 짰다.

증정품 이벤트를 궁디팡팡 캣페스타 홈페이지에 항상 올려주니, 꼭 미리 체크하고 가는 것이 꿀팁이다!!

궁팡 사이트>>

https://gdppcat.com/

 

궁디팡팡 캣페스타 : 고양이전문박람회

대한민국 최대 최초의 고양이 용품, 소품, 아트 박람회. 고양이를 반려하거나 좋아하는 사람 누구나!

www.gdppcat.com

 

일단 달려달려~~ 

우리 집 애들에게 자주 먹이는 '알모네이쳐' 브랜드에서도 선착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사료, 장난감, 츄르 등의 샘플을 잔뜩 얻을 수 있었다.

대신 많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인스타 친구를 얻을 수 있었다. 와이파이가 돼서 다행.

 

 

이벤트 참여하면서 찍은 사진이나, 저렴한 것 같아서 일단 체크하려고 찍어둔 사진 등을 방출한다.

 

 

'집사의 공방'이라는 곳에서 부스 참여를 했는데, 귀여운 고양이 목 리본??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만들어진 게 있었는데 너무 이뻤다!! 다른 공방에서도 크리스마스 기념 고양이 모자나 목도리를 만들었는데 너무 귀여워서 다 사고 싶었다ㅠㅠㅠ 그렇지만 우리 애들은 하나도 해주지 않기 때문에......ㅠㅠ

 

사진을 못 찍어서 집사의 공방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aker.jipsa/

 

 

 

여기는 또 다른 공방인데, 리스도 있고 고양이 캣닢, 마따따비 장난감이 한가득 있었다. 포켓몬 볼 모양부터, 문어, 소세지, 핫도그 모양까지!! 특히 핫도그와 소세지는 두꺼운 마따따비 나무를 사용했다고 한다. 애들이 씹기 재밌을 것 같아서 핫도그를 하나 구매했다.

 

내가 산 물건들은

캣닢 장난감

마따따비 핫도그

알모네이쳐 습식 파우치 2박스 (인터넷에서 2,150원 정도에 구매했는데 현장 부스에서 2,000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새로운 브랜드 캔

츄르 (아직 안 먹여봄,. 먹여보고 브랜드 이름 적겠다)

쮸르짜는 숟가락

 

 

이번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크리스마스 느낌도 물씬 나서 즐거웠다. 역시나 3시간쯤 걸려 짐을 들고 오느라 녹초가 됐지만 애들이 즐겁게 갖고 노는 걸 보니 기분 좋고, 저렴하게 습식 파우치도 구매할 수 있어서 든든했다.

 

역시 고양이 축제=인간 축제! 

아 항상 캣페어나 궁팡에 오던 인간 음료 수제청 파시는 분들이 오지 않으셨다... 왜지.... 퓨ㅠㅠ

뒷발팡팡

멋진 의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