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충무로 맛집] 필동함박,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집이라니! / 충무로 점심, 존맛, 함박스테이크, 을지로 맛집

by 유잔00 2022. 2. 4.
728x90

요즘은 충무로에서 맛집 도장깨기를 하는 중이다. 일하면서 점심 뭐 먹지...? 가 최대 고민인 최근...

지도에서 음식점 검색을 하다가 발견한 음식점이 있다. 함박스테이크를 파는 곳인데,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집이라고 한다!! 백종원 최애인 나로서, 가지 않을 수 없었다.

 

필동함박

https://goo.gl/maps/AQp2g9QjiH511TKL6

 

필동함박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2가 28-10번지

★★★★☆ · 스테이크 전문점

www.google.com

필동함박은 충무로 역에서 이디야를 지나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있다. 크기는 크지 않으며, 좌석은 5~6팀 정도 앉을 수 있는 크기다. 전화해서 미리 메뉴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웨이팅이 발생할 수 도 있기에 가능하지 않았다!

평일 점심에 얼른 가보니 다행히 마지막 한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다.

 

필동함박의 메뉴는 딱 세 가지이다. 까르보 함박 스테이크, 기본 함박 스테이크, 그리고 투움바 함박 스테이크.

난 매콤하면서 고소한 투움바 함박 스테이크를 주문했다! 그리고 닭튀김까지 추가해서 먹었다 ㅎㅎ

필동함박의 가격은

투움바 함박스테이크 11,000원

닭튀김 3조각 1,500원

 

소스는 매콤하면서 크림 베이스로 함박스테이크와 잘 어울렸다. 그리고 함바그 위에 올라간 새우도 소스와 함께 먹으면 일품이다. 파스타 면도 추가할 수 있는데, 그 정도로 파스타 소스 같기도 했다. 하지만 아주 미묘하게 고기 잡내는 어쩔 수 없나 보다ㅠㅠ 그 점이 조금 아쉬웠다..

필동함박의 닭튀김, 엄청 맛있다!!! 함박도 맛있지만 저 추가한 닭튀김이 미쳤다. 웬만한 치킨 집보다 맛있는 닭튀김이었다. 다음에 가면 닭튀김을 또 추가해서 먹을 것 같다.

 

충무로에서 점심식사로 괜찮은 곳, 필동함박! 하지만 너무 많이 가면 웨이팅이 생겨버리는 걸...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