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을지로 냉면맛집] 오장동 함흥냉면, 인생 냉면과 소고기 수육 맛집 찾았다! / 을지로맛집, 냉면맛집, 서울냉면추천

by 유잔00 2022. 1. 30.
728x90

친구가 을지로 맛집이라고 추천해준 냉면집을 가게 되었다! 을지로 근처에 갈 일이 있는 김에, 저녁 식사를 하러간 친구 추천 맛집, 오장동 함흥냉면.

 

오장동 함흥냉면

https://goo.gl/maps/KuyWa94G8L5RBGsB8

 

오장동함흥냉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오장동 90-10

★★★★☆ · 냉면 전문점

www.google.com

 

 

1층을 통으로 사용하고 있는 오장동 함흥냉면 내부는, 넓고 쾌적했다. 평일 저녁 7시쯤 도착했는데, 다행히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점심에는 줄 서서 먹는 맛집인 듯하다!

아래는 오장동 함흥냉면 메뉴판이다.

 

냉면과 만두, 수육이 유명한 오장동 함흥냉면.

만두도 먹고 싶었지만, 그냥 비빔냉면과 수육만 주문했다.

오장동 함흥냉면 

비빔냉면 13,000원

수육 24,000원

 

 

비빔냉면에는 달걀과 고기가 들어있다. 면은 메밀이 들어갔는지 약간 회색빛이고 먹기 편했다. 비빔냉면을 비비고 옆에 있는 양념장을 기호에 따라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난 양념장, 설탕, 식초, 겨자를 골고루 곁들여서 먹었다. 

 

소고기로 수육을 한다는게 신기해서 시켰는데,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먹을 수 있었다. 비빔냉면과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다...! 그리고 이 소고기 수육 육수를 컵에 따라 마실 수 있는데 약간 장조림 느낌도 나고 엄청 맛있는 육수였다.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감동한 냉면 맛집, 오장동 함흥냉면. 다음에 또 을지로 가서 먹으려고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