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zanworld

일본 도쿄에 있는 '노세 아트 갤러리', 만화경 전시도 보고, 새로운 친구들도 사귀고!

by 유잔00 2023. 7. 24.
728x90

현재도 도쿄에서 거주는 진행중~~

엄친딸(진짜 엄마 친구 딸)이 일본에 유학을 왔다고 해서 정보도 공유할 겸 같이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리고 시간이 남아 마침 내가 가고 싶었던 작가의 전시회를 같이 가기로 했다.

작가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ikio.sleepyking/

 

인스타그램 피드에 떠서 스토리에 공유를 했는데, 작가님이 디엠도 주시고, 꼭 오라고 하셔서 안 갈 수가 없었다 ㅎㅎ

 

전시가 진행되는 곳은 이곳!

https://goo.gl/maps/mottMcriBu82RKZz8

 

NOSE art garage · 3 Chome-5-21 Kita-Aoyama, Minato City, Tokyo 107-0061 일본

★★★★☆ · 미술관

www.google.com

 

노세 아트 개러지...

나도 처음보는 곳이라 두근두근 거리며 입장했다.

입장료는 인당 1000엔으로, 음료수 한 병 포함 가격이었다.

들어가니 딱 작가님이 계서서,

'헤헤 저 디엠 받은 한국인,,, 이에용...'

그랬더니 엄청 반겨주셨다.

와! 내부는 넓진 않았지만,

화려한 네온과 만화경들이 나를 반겼다.

저기 길쭉한 통들이 전부 만화경이다.

컨셉은 만화경을 만들어내는 실험실로, 공간 하나 하나 다 작가님이 구상해서 배치를 해두었다고 한다.

약간 초등학생때 문방구에서 샀을 법한 재료들로 꾸며져 있었다. 역시 일상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들로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

현미경 처럼 생겼지만, 저것 또한 만화경이다.

작가님은 만화경을 만드는 아티스트라고 한다. 매번 컨셉은 다르지만, 만화경을 주제로 삼는 건 변함이 없다.

 

만화경,,, 정말 예전에 갖고 놀다 잊어버린 장르인데,

보면 볼수록 빠져들고, 재료들에 따라 정말정말 다양한 시각적 모양이 나타나는 것이 좋았다.

 

신비롭고 빨려드는 느낌..!

그리고 만화경을 보고 있으면 주변에서 음악도 흘러나오는데, 이 오묘한 만화경의 모습과 잘 맞아떨어졌다.

알고보니, 이 노세 아트 개러지 카운터에 계셨던 분들이 음악가이고, 이 전시에 맞춰 작곡을 한 곡이라고 한다!!!

평소에는 이 아트 갤러리에서 라이브도 진행한다고 한다. 벌써 올해 전시는 전부 일정이 잡혀있다고 하니, 기대가 되고 다음에 꼭 라이브도 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ㅎㅎ

 

헿ㅎ 이렇게 작가님과도 사진 한 번찍고!!!

옆에 계셨던 다른 손님들과도 담소도 나누며 인스타 교환도 했다 ㅋㅋㅋ

한 분은 손 모델 분이라 하셔서, 나도 허세를 넣어 저,,, 사진 찍습니다!!! 라고 외쳤닼ㅋㅋㅋㅋ

떠들던 사진은 음악가 선생님이 몰래 찍어주셨다 ㅎㅎ

 

만화경이라는 새로운 소재를 인식하게 해주었고, 최근 네온 인테리어를 구상 중이었는데 아이디어도 얻고, 새로운 사람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정말 알찬 시간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