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

일본 아이유 콘서트 후기! 요코하마 아레나 아이유 13년만의 단독콘서트

by 유잔00 2024. 4. 14.
728x90

#일본콘서트 #아이유 #아이유콘서트 #일본아이유콘서트 

 

 

일본에서 13년만에 열린 아이유 콘서트를 갔다 왔습니다!

항상 한국인이라면 아이유님의 라이브는 한 번쯤 가봐야지... 하고 있었지만

한국에서는 가기 너무 힘들죠ㅠ

 

일본에서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케이팝을 좋아하는 일본인 친구가

아이유 콘서트 예매했다고

같이 가자고 해줘서 드디어...!

 

 

아이유 도쿄 공연은

2024년 3월 23일

2024년 3월 24일

 

이렇게 두 타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제가 간 날은 23일!

 

일본 아이유 콘서트 예매

 

일본 콘서트 티켓은

한국처럼 선착순보다는

추첨제가 많아요!

그래서 빨리 들어가서 클릭하는 게 아니라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될지 말지가 됩니다..

 

그리고 자리도 어딘지 몰라요...!

전 주나, 아니면 당일 알게 되는 경우도 허다하답니다;;

 

저처럼 손이 느린 사람들은 추첨제가

좋을지도 모르지만,

노력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는게 아니라서

그것 또한 단점입니다!

 

요코하마 아레나

 

이번 아이유 콘서트가 열린 곳은

'요코하마 아레나'.

 

도쿄 밑의 요코하마라는 지역의 공연장입니다!

https://maps.app.goo.gl/TbM7euo2QdTvBGkd9

 

요코하마 아레나 · 3 Chome-10 Shinyokohama, Kohoku Ward, Yokohama, Kanagawa 222-0033 일본

★★★★☆ · 경기장

www.google.com

 

레슬링 경기도 하는 곳이라고도 하던데...

최대 수용인원은 17,000명이라고 합니다.

 

 

개장시간을 좀 넘겨 도착했더니

벌써 사람들이 많았어요!

 

요코하마 아레나 아이유 콘서트

굿즈는 미리 사전 예약이 많더라구요 ㅠ

그래서 굿즈는 포기...

 

 

아이유 콘서트 입장

 

인터넷으로 예약한 티켓을

친구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발권해왔어요!!

 

일본 콘서트 티켓은 이렇게

편의점에서 발권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

 

 

굿즈를 사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공식 슬로건, 포스터, 키링, 포토카드 지갑을

받았습니다...!

 

공연 때 아이유님의 말을 들어보니

한국에서는 어머니께서

항상 방석을 준비해주시는데,

일본이다보니

방석을 비행기에 다 못 싣고 와서

키링과 포토카드를 준비해 주셨다고 해요...

 

쏘 스윗...

 

열심히 인증사진을 찍고

 

 

도쿄 요코하마 아레나 안에 있는

간식 코너에서

츄러스도 사먹다보면

공연 시작시간이 다가옵니다...!

 

 

 

일본 콘서트는 거의

사진촬영 금지입니다!

 

하지만 아이유님 콘서트에서

앵앵콜은 사진 및 영상 촬영이

가능했답니다!

 

얼른 신나서 잔뜩 찍었지요~~

 

 

저 뜨개질 모자를

르세라핌의 사쿠라 님이 만들어

주셨다고 해요!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용 ㅎㅎ

 

 

어느샌가 벌써 끝나버린 콘서트...ㅠㅠ

아이유 일본 콘서트 후기

 

일단 처음으로 가본 아이유 님의 콘서트.

역시 대중가수는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일단 라이브는 뭐

너무 완벽해서 오히려 아무 생각이 안 났습니다 ㅋㅋㅋ

그냥 음원듣는 기분.

 

그리고

외국 공연이지만

댄서나 여러 무대 장치를

그래도 많이 준비했더라구요!

볼거리도 은근 많아서 좋았어요 ㅎㅎ

 

일본이라서 아이유 님이

더 귀여운 옷을 입고 나왔다고 했는데

좋습니다

 

핑크핑크한 의상이나

약간 하라주쿠 같은 과한 옷들도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뭔가 평소 아이유 님과는 다른 느낌?

이번 홀씨 의상같은 느낌이 많았어요 ㅋㅋ

 

무엇보다 아이유님,

일본어 잘하시더라구요???

간단한 회화는 혼자서 다 말씀하시고,

최대한 일본어로 대화하려는 모습을 보고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ㅋㅋ

 

일본이 콘서트를 조용히 보는 문화가 있다고는 하는데,

13년 전의 아이유님...

무슨 일이 있으셨길래

계속 13년 전과는 다르다!

반응 감사하다!

걱정 많이했다!

라고 하시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

(큐트...)

 

일본 콘서트에서도 반응이나

응원법을 많이 따라하셨어요!

(하지만 앵콜을 외치는 목소리는

한국인 기준에선 작았다는...)

 

허허

그리고 앵앵콜로 좋은날~ 도 외쳤는데,

좋은날은 다음에 다시 일본 콘서트를 하면

그때 해주신다고...

곧 다시 온다고 약속하셨으니...

꼭 ....

오셔야합니다...?!

 

ㅎㅎ

대 만족했던

아이유님의 도쿄 콘서트 후기 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